Not known Details About 맥스88



계속되는 원영의 장난에 자신도 모르게 설레는 나날들.. 과연 도희는 파란만장한 캠퍼스에서 연애를 시작할 수 있을까??

더 읽기 "연애하면 될 거 아냐!!" 소꿉친구인 재혁을 짝사랑하던 도희. 그녀가 재혁과 멀어지기 위해 연애를 하기로 다짐한 그 순간 교내에서 소문난 잘생긴 또라이 원영과 마주친다!

더 읽기 완백해 보이지만 사실 외로웠던 백조들과 맘씨 착한 오리가 만나 여러 갈등을 함께 겪으며 진짜 친구가 되어 가는데...

결혼 생각이 쏙 들어가게 해 주지!' 그런데 보자마자 칼부터 들이대는 예비 남편, 제국 최고의 전쟁 영웅 데메트리우 키프로사. 이게 어딜 봐서 결혼하러 온 남자 모습이야? "누가 나를 이딴 식으로 초대하나 했는데…… 너를 베면 돌아갈 수 있나?" "치워

제 버릇 남 못주고 그 목격 장면을 바탕으로 선웅의 약점을 잡아보려 하는데... 꼬투리를 잡기는 커녕 사타구니가 잡혀버렸다?! 주도권을 빼앗겨버린 인하의 회사 생활은 과연...?

더 읽기 대대로 끔찍한 괴물이 태어난다는 할스테드 성의 영주, 에르덴. 흉측하기로 유명한 영주의 외모는 가면으로 가려져 있다. 언니들 대신 할스테드 성의 영주에 시집가게 된 레티샤는 '괴물과 결혼한 여인'으로 불리며 많은 이들의 동정을 사지만― 사람들은 모르는 비밀이 있다.

더 읽기 살면서 운이 나쁘다고 느꼈던 적은 한 번도 없었다.. 방금 전까진 말이다.. 더럽게 헤어졌던 전 남자친구가 새로 들어간 회사의 편집장?

더 읽기 마도왕국을 다스리던 대법사. 어느 날 제국의 막내 황녀님으로 태어나다! "그냥 아기인척 적당히 비위 맞춰줘야겠다.

.. 점점 갈증을 느끼는 주인공들은 삐뚤어진 열정으로 자신의 목표를 진행하게 되고, 그 광기는결국 파국으로 향하게 된다.

더 읽기 '아무리 능력이 뛰어나도 돈과 빽이 없으면 성공할 수 없어...' 일찌감치 인생을 깨달아버린 지훈, 부자가 될 방법은 도둑질 밖에 없다는 결론을 내린다.

더 읽기 찢어지게 가난한 집 아이로 환생한 줄 알았더니…. “아나스타샤 황손 저하를 모시러 왔습니다!” …아무래도 나는 ‘원작’에서 권력을 탐하다 비참한 최후를 맞이하는 황녀에 빙의한 모양이다.

기지를 발휘해 아수라장을 빠져나갔지만 사방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그에게 믿을 건 수련 뿐!

그렇게 축구 중계 고화질 다짐했던 내가 이 몸에 빙의한지 얼마 되지 않아 목격한 것은 나의 약혼남이자 원작의 남주인공인 '황태자 이안'의 불륜 현장이었다. 내가 아닌 다른 여자를 품에 안고 시시덕거리는 그를 보며 나는 눈물……따윈 개뿔, 나오지도 않더라. 내 눈물은

평범한 학생이었던 성하는 겉돌던 같은 반 친구, 이수의 악몽 속에서 깬 이후로 다른 사람들의 꿈이 보이기 시작하는데..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